자동화용접기술개발업체 K-TIG가 한화디펜스를 위한 첨단 키홀 용접공법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에 따라 1차 용접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K-TIG에 따르면 Ultra Hard Hardhardness와 Ultra High Turness 장갑강을 접합하기 위한 용접 절차는 기존의 MIG 용접 기법보다 뛰어난 경도 및 인장 강도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한화는 K-TIG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자사의 기술이 한화의 생산 공정에 실제로 적용되는지 검토할 예정이다.

한화디펜스의 레드백 첨단 보병전투차(IFV·사진)가 랜드400 3단계 프로젝트에 따라 다양한 차종에서 최대 450대의 호주군 요건을 갖추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그것은 또한 헌츠먼 자주포 30문과 탄약 보급 시스템 15개를 군대에 납품하는 Land 8116 프로그램의 유일한 입찰자이다.

K-TIG는 Redback과 Huntsman에 사용되는 장갑강을 위한 빠르고 자동화된 용접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한화 장갑차에 제안된 Bisalloy Steels에 대한 접합 형상 용접 샘플과 용접 품질 테스트 결과를 전달했습니다.

한화디펜스 호주 조 상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K-TIG의 용접에 대한 독립적인 테스트 결과에 크게 고무되었습니다.

단단하고 두꺼운 장갑강은 효과적인 용접이 어려울 수 있지만 K-TIG의 공정은 기존 용접보다 효과적이고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산성과 품질을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K-TIG의 고급 용접 기술은 매력적인 제안입니다."

K-TIG의 Adrian Smith 상무이사는 이 테스트가 자사의 기술을 세계 방위산업에 도입하려는 회사의 야망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K-TIG가 장갑 강철 용접에 대한 업계의 인정을 받기 위한 다음 이정표는 실제 차량 구성 요소의 용접과 자격 인정입니다."

K-TIG는 테스트 결과가 '극도의 양성'이었으며, 기존 MIG 용접 방식보다 뛰어난 경도와 인장 강도 결과를 얻었으며, 인성도 유지했다고 밝혔다.

그림:한화 레드백 보병전투차


[ 원문보기 : https://www.aumanufacturing.com.au/k-tig-passes-first-armoured-steel-test-for-hanwha ]